인사말씀

천만장학회는 미래 인재를 양성하고 동행하며 함께 희망의 내일을 만들어갑니다.
천만장학회는 故 이천득, 이만득 두 형제의
숭고한 교육정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천만장학회는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우리나라 산업을 이끌어온 故 이장균 선대회장님의 인재 중시 철학을 계승하여, 두 형제인 故 이천득님과 이만득 삼천리그룹 회장이 사재를 출연하여 설립하였습니다. 故 이천득님은 자신이 못다 이룬 꿈을 젊은 인재들이 이어받아,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는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하기를 염원하였습니다. 1987년 장학회 설립 이래 30년 넘는 긴 세월 동안 2천 5백여명에 이르는 이 땅의 인재들에게 꿈과 희망을 나누며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해왔으며, 장학생들은 오늘의 대한민국을 이끄는 주역으로 성장해 사회 각 분야에서 폭넓게 활약하고 있습니다.
천만장학생은 장학회의 숭고한 뜻을 이어받아 나눔의 가치를 이어갑니다.
천만장학회는 미래 인재를 육성하여
대한민국의 내일을 만들고 있습니다.
천만장학회는 장학사업, 교육기관 지원, 학술연구활동 지원 등 사회적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고등학교 2학년 예비 장학생을 선발하여, 대학교 진학 후에는 4년 학비 전액을 후원하는 파격적이고 차별화된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술계 및 의학계 등 우수 인재 지원을 통해 국가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교육기관에도 지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장학생들이 사회공헌가치를 최우선으로 실천하고, 자신이 받은 사랑을 더 어려운 이웃에게 되돌려 줄 수 있도록 봉사활동의 장을 마련해주는 등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천만장학회는 미래 인재를 양성하고 동행하며 함께 희망의 내일을 만들어갑니다.
앞으로도 천만장학회는 두 설립자의 고귀한
인재육성 정신을 이어가겠습니다.
천만장학회를 통해 성장하여 우리 사회의 각계각층에서 활발하게 활약하고 있는 인재들은 장학회의 설립이념인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우리 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으며 나눔의 선 순환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가 앞으로 지원해야 할 다음 세대의 핵심교육은 기존 산업화 세대에 중시되던 기초 과학, 수학, 언어의 능력의 배양을 넘어선 교육, 즉 전인교육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와 발 맞추어 다음세대를 위한 문화, 예술 전인교육을 위한 폭 넓은 장학사업과 지원에도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천만장학회는 대한민국의 소중한 인재들이 어두운 세상 곳곳을 밝힐 수 있도록 돕는 등불의 기름입니다. 그 기름이 마르고 닳지 않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국가 발전과 교육 향상에 이바지하며 이사장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천만장학회 이사장 박상원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의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재단법인 천만장학회는 악성프로그램에 대해 강력히 법적 대응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 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사에서 보낸 것으로 오해하도록 작성한 이메일 발송시에도 법적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